SOLUTION
당신의 비즈니스를 위한 스마트한 시스템
‘지니’
지니는 조직관리 및 매출관리가 필요한 고객사의 효율적인
업무처리에 최적화된 통합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시스템은 ‘삶’ 에 있어서 ‘집’ 처럼 비즈니스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도구이기에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수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연구하고 적극 반영하여 설계부터 꼼꼼히,
세심하고 스마트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니의 특징
보여주기 식의 불필요한 메뉴들로 인한 혼란은 그만!
소수의 화면에서 원하는 데이터를 다양하게 추출하고 싶어하는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심플하지만 핵심적인 메뉴들로 구성
확장성이 좋은 설계를 통해 기능 추가와 유지보수를 신속하게 처리
인터넷 사이트가 3초 이내에 안뜨면 새로고침 또는 뒤로가기 누르는 사람 손!
광범위한 데이터도 조회를 빠르게!
키보드만으로도 90% 이상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단축키와 섬세한 포커스 이동
친절히 설명해주는 힌트, 같은 방식의 UI 등 섬세하고 친절한 프로그램!
퀵메뉴, 메인 위젯, 개인 TO DO로 활용할 수 있는 메모기능, 상태메시지, 다양한 색상 설정 등
오랜 기간의 노하우에 센스있는 기획력이 더해져 탄생한 동종 업계의 가장 최신 버전 소스
FUNCTION
지니 기능 구성
공제조합 업무와 오토십 관리가 필요한 다단계 고객사에 적합한 메뉴들로 구성
기초관리, 상품관리, 회원관리, 주문관리, 입금관리, 물류관리,
수당관리, 공제조합, 오토십관리, 알림관리, 분석통계, 시스템관리
소비자 관리가 필요한 방판/후원방판 고객사에 적합한 메뉴들로 구성
기초관리, 상품관리, 회원관리, 매출관리, 입금관리, 물류관리,
수당관리, 공제조합, 소비자관리, 알림관리, 분석통계, 시스템관리
INTERFACE
지니 화면 구성